PARAN HAWAII

파란하와이는 고객님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합니다. 하와이에서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해드리겠습니다.

사무실 운영시간

월요일 - 일요일    07:00AM ~ 03:00PM

예약 상담

인터넷 전화    070-4898-1222
현지 사무실    808-888-6695
카카오톡 ID    paranhawaii
인스타그램  paranhawaii

이용약관

[파란하와이 이용약관]
Top
자주묻는질문 – 파란하와이
fade
667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667,mkd-core-1.2.1,mkdf-social-login-1.3,mkdf-tours-1.4.1,voyage-ver-1.10,mkdf-smooth-scroll,mkdf-smooth-page-transitions,mkdf-ajax,mkdf-grid-1300,mkdf-blog-installed,mkdf-breadcrumbs-area-enabled,mkdf-header-standard,mkdf-no-behavior,mkdf-default-mobile-header,mkdf-sticky-up-mobile-header,mkdf-dropdown-default,mkdf-dark-header,mkdf-side-menu-slide-with-content,mkdf-width-470,mkdf-medium-title-text,wpb-js-composer js-comp-ver-6.0.5,vc_responsive
 

자주묻는질문

파란하와이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투어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투어 예약은 1:1 상담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예약or문의 칸에 ‘예약’ 이라고 기재해주신 후, 정보를 남겨주시면 이메일을 통해 바우처를 전송해드립니다.

예약 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 취소 및 변경은

파란 하와이 이메일 : info@paranhawaii.com

현지 사무실 : 808-888-6695

인터넷 전화 : 070-4898-1222

카카오톡 ID : paranhawaii를 통해 가능합니다.

다만 예약 취소 및 변경 전, 각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마감 일(하와이 현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감 일부터 날짜 변경을 포함한 취소 및 환불 서비스 일체 제공되지 않으며, 마감일 이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위약금으로 투어비의 100%가 청구됩니다.

유아/아동 요금은 어떤 기준으로 구분하나요?

유아는 만 1세-3세, 아동은 만 4세-12세가 기준입니다.

연령에 따라 성인과 가격이 다른 상품이 있으므로 확인하시고 예약 신청 부탁 드립니다.

*만 12세 이하의 자녀와 투어에 동반할 경우, 예약할 때  자녀분의 생년월일 정보를 반드시 보내주셔야 합니다.

픽업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파란하와이는 와이키키 시내 범위 내에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어를 예약하실 때 투숙 예정 호텔명 또는 주소를 남겨주시면 제공되는 바우처에 픽업 장소와 시간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쉽게 픽업 장소를 찾아오실 수 있도록 안내도로 자세한 위치를 안내해드립니다.

*픽업 안내도는 공지사항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주만) 진주만 투어할 때 가방을 가지고 들어갈 수 있나요?

진주만은 군사 기지이므로 보안상의 이유로 가방 및 수화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주머니에 들어가지 않는 크기의 가방, 배낭, 파우치를 지참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투어 후 다른 일정이 있어서 가방을 들고 오셔야 하는 경우라면 당사 사무실에서 보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투어 해산 전에 물품을 돌려드립니다)

카메라는 반입이 가능하나, 일부 촬영이 금지되어 있는 곳도 있으므로 가이드의 안내를 따라주셔야 합니다.

진주만) 카메라와 아기 용품을 들고 입장 가능한가요?

카메라를 들고 입장 가능하며, 유아를 동반하시는 고객님은 아기 용품을 들고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유모차를 들고 가실 때 미주리호는 계단이 많은  전함이기 때문에 투어를 하시는데 불편함이 있다는  참고 부탁 드립니다

다이아몬드 헤드) 일출 꼭 볼 수 있는 거 맞나요?

하와이는 날씨가 매우 변덕스럽습니다. 고객님께서 투어하시는 당일 날씨가 좋지 않을 때에는 일출을 볼 수 없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이 경우는 환불이 어려우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이아몬드 헤드) 픽업시간이 너무 이른데, 가이드를 못 만나면 어떻게 하죠?

일출감상을 위해 픽업은 이른 시간에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정해진 픽업 시간에 가이드를 못 만나신 경우에는 예약 확정 시에 발송되는 바우처에 적혀있는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하나우마베이) 샤워시설이 따로 있나요?

없습니다. 하나우마베이는 엄격하게 관리되고 있는 수중 공원입니다. 간단하게 소금기를 씻어낼 수 있는 수도 시설이 있지만, 삼푸와 비누 및 바디워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하나우마베이) 개인짐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가 있나요?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따로 요금을 내셔야 하고 보관함의 개수가 적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분실 위험이 높으니 귀중품은 소지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우마베이) 비가 와도 진행이 가능 할까요?

하와이는 섬으로 지역 별로 날씨는 차이가 있으며 또 비가 금방 그치기도 합니다. 고객님 안전이 최우선이므로  안전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업체 자체적으로 취소하기도 하나 스노클링 투어의 경우 비가 와서 취소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만일 이런 상황이 발생 될 경우 지불하신 투어의 금액, 100% 환불 또는 다른 날짜로 변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날씨로 인해 투어 참여를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일체의 환불이 어려우신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패러세일링) 수영복을 꼭 입고 가야하나요?

따로 탈의실이 마련되어있지 않아 수영복을 미리 평상복 내에 착용을 하시고, 타올은 따로 제공되지 않으므로 미리 지참하셔야 합니다.

패러세일링) 패러세일링 투어만 실제로 몇 분 정도 걸리나요?

파란하와이는 스탠다드 높이만 진행을 하며, 스탠다드 패키지는 약 5분 정도입니다. 배에 탑승하여 패러세일링 스팟으로 이동하는 시간과 배 위에서 대기 시간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패러세일링은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투어입니다. 현지 투어 당일 날의 기후로 인해 진행 시간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